불가리: 현대백화점 판교점 부티크 오픈

135년의 유구한 역사와 전통을 자랑하는 이탈리아 럭셔리 브랜드 불가리가 2018년 12월 21일 현대백화점 판교점에 부티크를 오픈했다. 세계적인 건축가이자 예술가인 피터 머리노의 콘셉트에 따라 꾸며진 불가리의 새로운 부티크를 만나보자.

↑불가리 현대백화점 판교점 부티크.

불가리는 1884년 창립한 이후 오늘날까지 현대적이고 대담한 디자인과 완벽을 추구하는 장인 정신으로 주얼리부터 시계, 액세서리, 향수에 이르기까지 최상의 퀄리티를 자랑하는 혁신적 디자인의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관능적인 볼륨감과 직선미 그리고 고대 로마를 기원으로 하는 예술과 건축에 대한 경외심은 불가리 디자인의 상징이 되었다.

↑세련되고 우아한 불가리 현대백화점 판교점 부티크.

지난 12월 21일 불가리가 현대백화점 판교점에 새로운 부티크를 열었다. 155㎡의 규모를 자랑하는 불가리의 새로운 부티크는 미국의 세계적 건축가이자 예술가인 피터 머리노(Peter Marino)의 절충주의 콘셉트에 따라 단장되었다. 그는 불가리의 문화적 유산과 고대 로마의 스타일을 결합해 이탈리아 로마에 위치한 비아 콘도티(Via Condotti) 플래그십 스토어를 탄생시키기도 했다. 이번 현대백화점 판교점 부티크 역시 피터 머리노의 손길 아래 불가리의 근원인 로마 문화의 웅장함과 현대적인 디자인이 조화롭게 어우러져 세련되고 우아한 공간으로 탄생했다. 부티크를 들어서면 불가리 부티크 디자인의 상징적 요소인 8각의 콘도티(Condotti) 스타가 가장 먼저 시선을 사로잡는다. 균형과 조화, 우주의 질서를 뜻하는 콘도티 스타는 로마에 있는 비아 콘도티 스토어의 장식에서 유래되었으며, 현재 공간과 로마와의 연결성을 의미한다. 부티크의 내부는 고대 로마 석상에 사용되었던 파보나체토(Pavonazzetto) 대리석을 비롯한 22종류의 고급 소재들로 장식했으며, 호화로운 유리 샹들리에로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부티크에서는 주얼리와 워치, 액세서리 컬렉션을 확인 가능 하다.

현대백화점 판교점 부티크는 브랜드의 대표적인 주얼리와 워치, 액세서리 컬렉션을 한 곳에서 선보이고 있다. 불가리의 아이코닉 컬렉션인 세르펜티(Serpenti), 비제로원(B.zero1), 디바스 드림(Divas’ Dream), 피오레버(Fiorever), 옥토(Octo) 등의 다양한 컬렉션을 만날 수 있으며, 부티크를 가득 채운 이탈리아 감성을 통해 마치 로마를 방문한 듯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다.

전화번호 031-5170-1135
주소 경기 성남시 분당구 백현동 541 현대백화점 판교점 1층




RECOMMEND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