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NGINES CONQUEST V.H.P. GMT FLASH SETTING : 여행자를 위한 독보적인 타임피스

자유롭게 전 세계를 여행하는 사람에게 GMT 기능의 시계는 필수품이다. 론진 콘퀘스트 V.H.P. GMT 플래시 세팅은 시계의 정확성과 사용자의 경험이라는 2가지 측면에서 진정한 기술적 혁신을 선사한다.

↑ 론진 콘퀘스트 V.H.P. GMT 플래시 세팅


2018 GPHG 시상식이 지난 11 9일 스위스 제네바에서 열렸다. 올해에는 소매가격이 4000스위스프랑 미만의 시계들 중에서 최고를 가리는 챌린지 부문이 신설되었는데, 그중 론진의콘퀘스트 V.H.P. 플래시 세팅이 수상 후보에 올라 주목받았다. 비록 수상을 놓치기는 했지만 시계 업계의 오스카상이라고 할 수 있는 GPHG는 수상 후보작에 오르는 것만으로도 기술력과 품질을 인정받은 것이라고 할 수 있다. 이는 론진이 콘퀘스트 V.H.P. GMT 플래시 세팅을 통해 쿼츠 시계 분야에서 진정한 기술적 혁명을 보여주었기 때문이다.

 

콘퀘스트 V.H.P. GMT 플래시 세팅의 가장 큰 특징은플래시 세팅(Flash Setting)’이라는 시스템을 도입한 점이다. 플래시 세팅은 휴대폰 카메라의 번쩍이는 플래시를 통해서 손쉽게 타임존을 변경할 수 있는 방식으로서 전용 애플리케이션을 사용하지만, 와이파이나 블루투스와 같은 별도의 커넥팅이 필요 없다는 점에서 기존의 스마트 워치나 커넥티드 워치와 차별화된다. 애플리케이션에 기록된 정보는 휴대폰 카메라의 플래시가 내보내는 라이트 시퀀스(Light Sequence)를 통해 12시 인덱스의 숫자 ‘1’에 숨겨진 아주 작은 홀로 전송된다. 이렇게 세팅된 2개 도시의 시간대는 크라운을 누르기만 하면 홈 타임과 트래블 타임을 교대로 표시한다.


↑ 휴대폰의 카메라 플래시를 통해 타임존을 설정할 수 있는 론진 콘퀘스트 V.H.P. GMT 플래시 세팅

플래시 세팅과 더불어 세컨드 타임존 기능이 탑재된 이 타임피스는 최첨단 V.H.P.(Very High Precision) 기술의 새로운 기준점이 되었다. 얇은 화살 모양의 핸즈가 세컨드 타임존을 표시하며, 다이얼의 10시와 2시 방향에는 각각 홈 타임과 트래블 타임을 상징하는 아이콘을 스탬핑했다. 이 외에도 시, , 초 그리고 퍼페추얼 캘린더로 날짜 기능을 제공한다.

 

여행 애호가들에게 편리함과 정확성을 동시에 제공하기 위해 탄생한 콘퀘스트 V.H.P. GMT 플래시 세팅은 기존의 오토매틱이나 크로노그래프 모델과 동일하게 다양하고 혁신적인 기능을 선보인다.

±5초의 정확성과 손목시계에 치명적인 외부 충격이나 자기장에 노출될 경우 자동으로 핸즈를 동기화시키는 GPD(Gear Position Detection: 기어 위치 검출) 시스템, 간편하게 시간을 조정할 수 있는 스마트 크라운, 배터리의 교환 시기를 사전에 알려주는 E.O.L.(End Of Life) E.O.E.(End Of Energy) 등의 유용한 기능은 사용자의 편리를 도와준다. 그뿐만 아니라 퍼페추얼 캘린더는 2399년까지 확장되었으며, 배터리의 수명은 최대 5년까지 연장되었다.

 

직경 43mm의 스테인리스 스틸 또는 블랙 PVD로 선보이는 콘퀘스트 V.H.P. GMT 플래시 세팅은 실버와 블루, 블랙 카본 파이버 등의 4가지 다이얼 버전으로 출시되며, 스트랩은 스틸 또는 블랙 PVD 브레이슬릿과 블루 또는 블랙 러버 스트랩 중에서 선택할 수 있다.


↑ 론진 콘퀘스트 V.H.P. GMT 플래시 세팅의 스테인리스 스틸 브레이슬릿 모델
↑ 론진 콘퀘스트 V.H.P. GMT 플래시 세팅의 스테인리스 스틸 브레이슬릿 모델

론진

론진 콘퀘스트 V.H.P. GMT 플래시 세팅

Ref. L3. 728. 4. 96. 9

기능, , , 날짜, 듀얼 타임

무브먼트 쿼츠

케이스 스테인리스 스틸, 직경 43mm

다이얼 블루 컬러

스트랩 러버






RECOMMEND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