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저드뷔와 카넬로 알바레스의 파워풀한 동맹의 시작


↑ 지난 9월 열린 미들급 세계 챔피언 타이틀 경기에서 카넬로 알바레스는 로저드뷔의 로고가 들어간 쇼츠를 입고 링 위에 올랐다

로저드뷔는 새로운 파트너십으로 멕시코의 떠오르는 복싱 스타인 카넬로 알바레스를 지원하기로 결정했다카넬로 알바레스를 위해 2점의 엑스칼리버 스켈레톤 특별 한정판을 제작한 로저드뷔는 그가 착용했던 글러브로 시계의 스트랩을 제작하는 등 다시 한 번 개성이 넘치는 워치 컬렉션을 소개했다.
↑ 엑스칼리버42 스켈레톤 오토매틱 카넬로 리미티드 에디션


엑스칼리버42 스켈레톤 오토매틱 카넬로 리미티드 에디션은 직경 42mm의 케이스에 알바레스의 글러브로 제작한 블랙 스트랩을 매치했다로저드뷔는 카넬로 알바레스의 이니셜을 다이얼 위에 드러내기 위해 점퍼 스프링을 변형했는데이는 아스트랄 스켈레톤 다이얼의 8시 방향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엑스칼리버42 스켈레톤 오토매틱 카넬로 리미티드 에디션'을 착용한 카넬로 알바레스


미들급 최강자이자 다수의 세계 챔피언 기록을 보유한 카넬로 알바레스(Canelo Álvarez) P4P(Pound for Pound) 랭킹에서 세계 최고의 현역 복서로 이름을 올리며 수많은 팬들의 지지를 받고 있다특히 큰 관심을 모았던 지난 9 15(현지 시각미국 네바다주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린 무패 복서 게나디 골로프킨(Gennady Golovkin)과의 세계복싱평의회(WBC)·세계복싱협회(WBA) 미들급통합타이틀전에서 알바레스는 승리를 거두며 새로운 미들급 세계 챔피언 타이틀을 거머쥐게 되었다이날 경기에서 그는 로저드뷔의 로고가 새겨진 블랙 골드 컬러의 쇼츠를 입고 링에 올라 로저드뷔와의 새로운 동맹을 알리기도 했다.


이 강력한 동맹의 첫 번째 라운드를 기념하기 위해 로저드뷔는 엑스칼리버 오토매틱 스켈레톤 워치를 재해석한 새로운 모델을 출시했다로저드뷔를 대표하는 컬러이자 그의 강렬한 에너지를 상승시킬 블랙 골드 컬러로 완성된 엑스칼리버42 스켈레톤 오토매틱 카넬로 리미티드 에디션(RDDBEX0794)’은 직경 42mm의 케이스에 알바레스의 글러브로 제작한 블랙 스트랩을 매치했다로저드뷔는 카넬로 알바레스의 이니셜을 다이얼 위에 드러내기 위해 점퍼 스프링을 변형했는데이는 아스트랄 스켈레톤 다이얼의 8시 방향에서 확인할 수 있다. ‘챔피언십 벨트라는 별칭이 붙은 이 시계는 88점 한정 제작되었다.



↑ 엑스칼리버45 스켈레톤 더블 플라잉 투르비용-카넬로 빅토리 리미티드 에디션

또한 카넬로 알바레스가 미들급 복싱 통합 타이틀의 왕좌에 오른 것을 축하하기 위한 엑스칼리버45 스켈레톤 더블 플라잉 투르비용-카넬로 빅토리 리미티드 에디션(RDDBEX0795)’은 단 8점 한정 출시된다. DLC 코팅 처리한 플루티드 베젤이 강인한 느낌을 주는 직경 45mm의 핑크 골드 케이스에 이 시계 역시 알바레스의 실제 글러브로 스트랩을 제작했다. 6시 방향의 베젤 링에는 역사적인 경기가 열린 날짜인 9월 15일을 의미하는 ‘Quince de Septiembre’를 알바레스의 모국어인 스페인어로 새겼다. 또한 스트랩 안쪽 면에서는 알바레스의 모토인 ‘No Boxing No Life’라는 문구를 확인할 수 있다.이 에디션 역시 무브먼트의 주요 부품인 점퍼 스프링을 알바레스의 이니셜인 ‘CA’로 변형하며 로저드뷔 고유의 탁월한 미학과 기술력을 동시에 담아냈다.






RECOMMEND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