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NTBLANC: NEW HERITAGE TRIO

몽블랑이 세련된 미학과 순수한 라인이 돋보이는 헤리티지 크로노메트리 컬렉션에 다크 블루 컬러를 적용한 3점의 새로운 모델을 추가했다. 컴플리케이션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3점의 헤리티지 크로노메트리 모델을 소개한다.

↑몽블랑 헤리티지 크로노메트리 퍼페추얼 캘린더 사파이어

몽블랑 헤리티지 크로노메트리 컬렉션에 추가된 첫 번째 모델은 ‘헤리티지 크로노메트리 퍼페추얼 캘린더 사파이어’로, 스모크 사파이어 크리스털을 사용한 오픈워크 다이얼을 통해 퍼페추얼 캘린더의 메커니즘을 고스란히 드러냈다. 다이얼 가장자리와 각 인디케이터의 테두리에 다크 블루 컬러로 포인트를 줬으며, 직경 40mm, 두께 9.6mm의 스틸 케이스로 완성했다. 퍼페추얼 캘린더 메커니즘은 케이스 측면에 위치한 코렉터로 쉽게 조정할 수 있고, 오토매틱 무브먼트 칼리버 MB 29.15로 구동된다.

↑몽블랑 헤리티지 크로노메트리 엑소 투르비용 슬림

두 번째 모델 ‘헤리티지 크로노메트리 엑소 투르비용 슬림’은 수직 방향으로 브러싱 처리한 슬레이트 그레이 다이얼의 6시 방향에 독보적인 엑소 투르비용을 장착했다. 기존의 모델보다 한층 슬림해진 러그와 직경 40mm, 두께 8.9mm의 얇은 화이트 골드 케이스가 세련미를 더했다. 이와 함께 스탑 세컨드 메커니즘을 탑재했으며, 사파이어 크리스털 백 케이스를 통해 오토매틱 무브먼트 칼리버 MB 29.24와 마이크로 로터의 회전을 감상할 수 있다.
  
↑몽블랑 헤리티지 크로노메트리 엑소 투르비용 슬림 오픈워크

'헤리티지 크로노메트리 엑소 투르비용 슬림'의 오픈워크 버전인 세 번째 모델 ‘헤리티지 크로노메트리 엑소 투르비용 슬림 오픈워크’는 제1차 세계대전 때 위장용으로 고안된 대즐 카무플라주(Dazzle-Camouflage) 패턴에서 영감을 얻어 기하학적인 스켈레톤 구조로 완성했다. 시계의 앞과 뒤에서 입체감 있는 스켈레톤 무브먼트와 엑소 투르비용의 회전을 감상할 수 있다.

3점 모두 이탈리아 피렌체의 펠레테리아 워크샵에서 제작한 새로운 다크 블루 컬러의 악어가죽 스트랩으로 마무리했다. 또한 최고 성능과 정밀함을 보장하는 몽블랑 자체 랩 테스트 500시간을 통과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