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ICHARD MILLE X YULIYA LEVCHENKO

높이뛰기 선수인 율리야 레브첸코가 리차드 밀의 새로운 파트너로 발탁됐다.

↑리차드 밀 'RM 07-01'을 착용한 율리야 레브첸코.

리차드 밀은 테니스 선수 라파엘 나달, 골프 선수 부바 왓슨, 육상 선수 요한 블레이크, 무타즈 에사 바르심 등 다양한 종목에서 활약하는 최고의 선수들과 파트너십을 이어왔다. 당대 최고로 명성이 높은 스포츠 스타들은 실제 경기에서도 리차드 밀 시계를 착용하며 리차드 밀과 함께 열정, 기술력을 공유하고 있다.

리차드 밀은 우크라이나 출신의 세계적인 높이뛰기 선수인 율리야 레브첸코(Yuliya Levchenko)를 브랜드의 새로운 파트너로 발탁했다. 20세의 나이로 현 높이뛰기 세계 랭킹 2위에 오른 율리야 레브첸코는 지난해 런던에서 개최된 세계 육상 선수권 대회에서 2.01m라는 기록으로 은메달을 획득했으며, 2017 우크라이나 베스트 여성 육상선수로 선정된 바 있다.

↑'RM 07-01'을 매치한 율리야 레브첸코.

리차드 밀은 탁월한 기량으로 상승세를 이어가는 그녀의 잠재력에 주목했고, 그녀의 모든 도전을 응원할 것이라고 밝혔다. 리차드 밀과의 파트너십에 대해 율리야 레브첸코는 "리차드 밀을 통해 다양한 분야의 '브랜드의 친구들'이 마치 한 팀처럼 서로 함께 할 수 있다는 점이 좋아요. 스포츠 선수는 물론, 예술가, 배우도 있죠. 스포츠를 통해 모든 사람이 하나가 될 수 있는 것처럼 리차드 밀이 저희를 하나로 만들어주죠."라고 전했다. 그녀는 앞으로 참가하는 경기에서 리차드 밀만의 독보적인 카본 TPT® 소재로 제작된 ‘RM 07-01 오토매틱 레이디스’ 시계를 착용할 예정이다.

↑'RM 07-01'과 'RM 67-01'을 착용한 율리야 레브첸코.

율리야 레브첸코과 리차드 밀은 뉴 파트너십의 일환으로 새로운 비주얼 화보를 촬영했다. 화보 속 그녀는 리차드 밀의 'RM 07-01'과 'RM 67-01'을 매치하고 뛰어난 미모를 드러냈다.





RECOMMEND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