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ITLING: NAVITIMER AVIATOR 8 B01 CHRONOGRAPH 43 LIMITED EDITION

브라이틀링이 세계적인 남성 온라인 편집숍 미스터 포터와 새로운 협업을 발표하며 특별한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했다. 1000점 한정 생산된 ‘내비타이머 에비에이터 8 B01 크로노그래프 43 리미티드 에디션’과 함께 브라이틀링의 아이코닉 타임피스 31점을 미스터 포터에서 만날 수 있다.

↑브라이틀링 내비타이머 에비에이터 8 B01 크로노그래프 43 리미티드 에디션

2017년 브라이틀링의 CEO로 취임하며 브랜드에 새로운 변화를 불러왔던 조지 컨(Georges Kern)은 지난 4월 한국에서 열린 기자 간담회에서 “디지털화 시대에도 기계식 시계에 대한 관심은 높아지고 있다. 브라이틀링은 기계식 시계를 제작해온 고유의 전통을 유지하되 디지털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소비자들과 활발히 소통할 것이다”라며 디지털 마케팅의 중요성을 강조한 바 있다. 이와 함께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구매할 수 있는 E-커머스 론칭을 예고했던 브라이틀링은 브랜드의 옴니채널(Omni-Channel) 전략을 이루기 위한 중요한 단계로 하이엔드 남성 온라인 편집숍인 미스터 포터(www.mrporter.com)와의 협업을 발표했다. 

2011년 론칭한 미스터 포터는 남성복과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제품을 판매하는 사이트로, 글로벌 유통 분야에서 수상한 경력을 보유하고 있다. 파네라이와 피아제, 몽블랑 등 다양한 고급 시계 브랜드들이 입고되어 있으며, 국제 배송 서비스와 다국어 고객 관리 등 간편한 글로벌 쇼핑 시스템을 제공하고 있다.

↑앤트러사이트 그레이 컬러의 서브 다이얼과 시각적인 대비를 이루는 실버 다이얼.

브라이틀링은 이 특별한 파트너십의 일환으로 ‘내비타이머 에비에이터 8 B01 크로노그래프 43 리미티드 에디션’을 선보였다. 1000점 한정 제작된 이 시계는 내비타이머 8 컬렉션 중 ‘내비타이머 8 B01’의 디자인을 바탕으로 완성됐다. 브라이틀링의 풍부한 역사와 유산, 현대적인 기술력을 결합한 내비타이머 8은 윌리 브라이틀링(Willy Breitling)이 1938년 설립한 휴이트 항공 부서(Huit Aviation Department)에서 영감을 받은 컬렉션으로, 지난 1월 론칭한 직후 전 세계적으로 높은 관심을 모으고 있다. 

내비타이머 에비에이터 8 B01 크로노그래프 43 리미티드 에디션은 실버 다이얼 위의 카운터 2개와 스몰 세컨즈 서브 다이얼에 새로운 앤트러사이트 그레이 컬러를 적용해 시각적인 대비 효과를 연출했다. 또 기존의 모델과 달리 무광 처리한 양방향 회전 베젤 위에 숫자를 더했으며, 직경 43mm의 스테인리스 스틸 케이스에 클래식한 브라운 가죽 스트랩을 매치했다. 이 밖에 새로운 B 로고, 베젤에 새긴 60개의 홈, 야광 물질로 코팅 처리한 빈티지한 대형 아라비아 숫자 인덱스와 핸즈, 삼각형 포인터를 장식한 레일로드 미닛 트랙 등 내비타이머 8의 고유한 특징은 그대로 유지했다. 

↑직경 43mm의 스테인리스 스틸 케이스에 클래식한 브라운 가죽 스트랩을 장착했다.

새로운 리미티드 에디션의 내부에는 브라이틀링의 첫 번째 인하우스 오토매틱 무브먼트인 칼리버 B01이 박동하고 있다. COSC의 엄격한 테스트를 거친 칼리버 B01의 정교한 메커니즘은 투명한 사파이어 크리스털 백 케이스로 확인할 수 있다. 

성공적인 파트너십의 시작으로 손색없는 내비타이머 에비에이터 8 B01 크로노그래프 43 리미티드 에디션은 지난 6월 4일부터 미스터 포터에서 판매하고 있으며, 7월부터 전 세계 일부 브라이틀링 부티크에서도 출시할 예정이다. 리미티드 에디션과 함께 내비타이머, 슈퍼오션, 크로노맷, 프로페셔널 컬렉션에서 선정된 31점의 시계도 미스터 포터에서 구매할 수 있다.





RECOMMEND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