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랜드 세이코: 현대백화점 천호점 부티크 오픈

그랜드 세이코가 지난 3월 23일 현대백화점 천호점 1층에 새로운 단독 부티크를 열었다. 이번 부티크 오픈을 기념해 그랜드 세이코는 바젤월드 2018에서 공개한 ‘9S 무브먼트 20주년 기념 한정 에디션’을 국내에서 처음 선보였다.

↑그랜드 세이코의 현대백화점 천호점 부티크.

1960년 명품 데일리 워치를 제작하기 위해 세이코가 론칭한 그랜드 세이코는 착용자가 오랜 시간 동안 사용할 수 있는 디자인과 메커니즘을 만드는 데 주력해왔다. 지난해부터 세이코와 분리된 독립 브랜드를 선언하며 새로운 출발을 시작한 그랜드 세이코가 국내 첫 번째 단독 부티크를 오픈했다. 

현대백화점 천호점 1층에 자리한 이번 매장은 미국 LA 베버리힐즈에 이어 전세계에서 두 번째로 문을 연 그랜드 세이코 단독 부티크로, ‘일상 속의 명품 데일리 워치’라는 브랜드 철학에 걸맞게 우아하고 클래식한 인테리어로 꾸며졌다. 매장 밖에서도 부티크 내부를 볼 수 있도록 투명한 문으로 입구를 장식했고, 7.3평의 안락한 공간에 블랙과 베이지 컬러를 적절히 조화시켜 깔끔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그랜드 세이코의 워치 컬렉션을 한눈에 감상할 수 있는 구조로 쇼케이스를 배치했으며, 시계 거치대에 브랜드의 아이코닉한 블루 컬러를 적용해 포인트를 더했다.

↑9S 무브먼트 20주년 기념 한정 에디션

현대백화점 천호점 그랜드 세이코 부티크에서는 9S 무브먼트 탄생 20주년을 맞아 올해 새롭게 공개한 ‘9S 무브먼트 20주년 기념 한정 에디션’의 스테인리스 스틸 버전(SBGH267)을 만날 수 있다. 1998년 탄생한 9S는 정확성과 내구성, 탁월한 피니싱 등 그랜드 세이코 워치메이킹의 정수를 담은 무브먼트로, 현재까지 브랜드의 모든 기계식 시계 제작에 바탕이 되고 있다. 이번 부티크에 입고된 새로운 리미티드 에디션은 그랜드 세이코 장인들이 구현하는 최고 수준의 폴리싱으로 날렵하면서도 세련된 외관을 완성했으며, 블루 다이얼 위에는 1960년대 디자인됐던 GS 휘장 패턴을 방사형으로 장식했다. 9S 무브먼트의 진화 버전인 9S85 무브먼트를 탑재했고, 투명한 백 케이스를 통해 9S85의 오픈 워크 처리한 원형 로터를 감상할 수 있다. 티타늄과 텅스텐으로 제작된 이 로터는 티타늄 소재 표면에 전기분해 방식으로 양극산화 처리를 적용해 오묘한 블루 컬러를 발한다. 이 밖에도 그랜드 세이코는 단독 부티크를 통해 ‘스프링 드라이브’, ‘메커니컬’, ‘쿼츠’ 워치 등 다양한 제품과 차별화된 맞춤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IN NUMBERS 24.1 m2 / 3 Staff / 46 Model

주소 서울 강동구 천호대로 1005 현대백화점 천호점 1층
전화번호 02-2225-7109





RECOMMEND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