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NGINES : 콘퀘스트 V.H.P. 국내 론칭 기념 & 새로운 홍보대사 정우성 선정

5월 9일, 186년의 워치메이킹 전통을 가진 스위스 명품 시계 브랜드 론진이 브랜드의 시그니처 컬렉션 ‘콘퀘스트V.H.P.’를 한국에 론칭하는 행사를 진행했다. 부암동에 위치한 석파정 및 서울미술관에서 진행된 이번 행사를 통해 론진은 한국에서의 다양한 활동을 예고했다.




론진의 쿼츠 시계 전통을 이어가는 '콘퀘스트 V.H.P.' 워치 컬렉션은 최고의 정확성을 의미하는 'Very High Precision'의 이니셜에서 붙여진 이름이다. 기존 쿼츠 무브먼트의 연 오차 -10~+10초를 반으로 줄여 1년에 단 -5~+5초 오차만을 나타내는 론진의 새로운 쿼츠 무브먼트는 론진의 우아한 스포츠 워치 라인인 콘퀘스트에 장착돼 역동적인 아름다움과 초정밀 기술력을 동시에 선사한다. 




이번 행사에서 론진은 스위스 론진 박물관에서 특별 공수한 아카이브 피스들을 전시했다. 186년 동안의 브랜드 역사를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는 이 타임피스들은 외부에 처음 공개되는 것으로 더욱 의미를 더했다. 실내 전시장에서의 히스토리 전시를 비롯해 론진은 석파정 내 주요 스팟에서 브랜드만의 다양한 전시와 이벤트로 볼거리를 마련했다. 너럭 바위 위로 3D 폭포와 브랜드 영상을 상영했고, 실제 탑승이 가능한 회전 목마 등 다채로운 경험을 제공했다. 




야외 행사장에서는 이번 행사를 위해 한국을 찾은 론진 부사장 & 인터내셔널 마케팅 총책임자의 스피치가 이어졌다. 이 자리에서 론진은 국내 배우 정우성과의 새로운 파트너십을 발표하기도 했다.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는 세계적인 셀러브리티와 오랜 파트너십을 이어온 론진은 정우성과 새로운 광고 비주얼 촬영을 마쳤고, 이후 주요 행사 및 프로젝트를 통해 호흡을 맞출 예정이다. 행사에는 새로운 홍보대사 정우성 뿐만 아니라 배우 이솜, 하석진, 김민준 등이 방문해 자리를 빛내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