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75TH GOLDEN GLOBE AWARDS

지난 1월 7일 미국 로스 앤젤레스에서 제75회 골든 글로브 어워즈가 열렸다. 아카데미 시상식의 전초전으로 불리는 골든 글로브 시상식에서 화려한 스타들의 레드 카펫 퍼레이드를 볼 수 있었다. 그들과 동행한 멋진 시계를 소개한다.

↑배우 조셉 파인즈

배우 조셉 파인즈(Joseph Fiennes)가 2018년 제75회 골든 글로브 시상식을 위한 시계로 몽블랑 스타 클래식 오토매틱 워치를 선택했다.

↑배우 제시카 차스테인

피아제의 엠버서더이자 배우 제시카 차스테인(Jessica Chastain)은 다이아몬드 장식이 눈부신 빛을 발하는 피아제 라임라이트 갈라 워치와 하이 주얼리 이어링을 착용하고 우아한 자태를 뽐냈다.

↑배우 티모시 샬라메

영화 <레이디 버드>로 얼굴을 알린 배우 티모시 샬라메(Timothee Chalamet)의 시계는 예거 르쿨트르의 리베르소 클래식 미디움 듀오페이스 스몰 세컨드다. 그는 현재 최연소 아카데미 남우 주연상 후보로 관심을 모으고 있다.

↑배우 알렉산더 스카스가드

스웨덴 배우 알렉산더 스카스가드(Alexander Skarsgard)는 제75회 골든 글로브 시상식에서 미국 드라마 <빅 리틀 라이즈>로 남우조연상-TV 부문을 수상했다. 그는 레드카펫에서 불가리 옥토 워치와 함께했다.

↑배우이자 감독 리브 슈라이버

배우이자 감독인 리브 슈라이버(Liev Schreiber)는 멋스러운 턱시도 슈트에 골드 케이스와 가죽 스트랩으로 완성한 티파니의 CT60 3 핸드 40mm 워치를 매치했다.





RECOMMEND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