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G HEUER X BELLA HADID

태그호이어가 브랜드의 홍보대사로 활약 중인 슈퍼 모델 벨라 하디드와 협업해 그녀의 사인을 백 케이스에 새긴 새로운 '링크' 에디션을 공개했다.

↑벨라 하디드.

올해 초 태그호이어는 미국 출신의 슈퍼 모델 벨라 하디드(Bella Hadid)를 브랜드의 새로운 홍보대사로 채택했다. 2016년 '올해의 모델(Model of the Year)'에 선정된 그녀는 언니인 지지 하디드(Gigi Hadid)와 함께 패션계에서 가장 주목 받는 모델이며, 동시에 수천만 명의 팔로워를 보유하고 있는 SNS 스타이다.

↑링크 레이디 벨라 하디드 에디션

태그호이어는 벨라 하디드를 위한 '링크 레이디 벨라 하디드 스페셜 에디션'을 공개했다. 벨라 하디드가 직접 디자인에 참여한 이 시계는 매트하게 처리한 직경 32mm의 세라믹 케이스와 블랙 머더 오브 펄 다이얼을 매치했으며, 베젤에는 총 48개의 다이아몬드를 빼곡히 세팅했다. 특유의 S자형 링크를 연결한 브레이슬릿 역시 블랙 세라믹 소재를 사용해 최상의 착용감을 선사하고 세련된 스타일을 완성한다. 쿼츠 무브먼트로 구동되는 이 시계의 백 케이스에 벨라 하디드의 서명을 새겨 특별함을 더했다.  

↑링크 레이디 벨라 하디드 스페셜 에디션을 착용한 벨라 하디드.

벨라 하디드는 지난 12월 8일 런던의 옥스퍼드 스트리트에 새롭게 오픈한 태그호이어의 플래그십 스토어 오프닝 행사에 이 시계를 착용하고 등장했고, 태그호이어는 500점 한정으로 출시하는 새로운 링크 스페셜 에디션을 선주문한 이들을 파티에 초청해 벨라 하디드를 직접 만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했다.

↑벨라 하디드.

이번 행사에서 벨라 하디드는 “세련된 블랙 세라믹 케이스와 다이아몬드가 어우러진 링크 레이디 리미티드 에디션은 어떤 스타일에도 잘 어울려 정말 마음에 들어요. 가장 좋아하는 도시 중 한 곳인 런던에서 직접 소개할 수 있게 돼 기쁩니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링크 레이디 벨라 하디드 스페셜 에디션의 백 케이스.





RECOMMEND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