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SH YOUR MERRY CHRISTMAS

까르띠에와 불가리가 화려한 크리스마스 테마 장식으로 홀리데이 시즌의 분위기를 한층 더했다.

↑압구정 갤러리아백화점 명품관 이스트.

↑잠실 롯데 에비뉴엘 월드타워점 아레나 광장.

한 해의 끝자락에서 연말을 알리는 주요 백화점과 플래그십 스토어들의 화려한 크리스마스 테마 외관 장식과 윈도 디스플레이가 공개됐다. 매해 전 세계적으로 주요 랜드마크에 브랜드의 시그너처와 어우러진 크리스마스 장식을 선보여온 까르띠에와 불가리는 올해 압구정동 갤러리아 백화점 명품관 이스트와 롯데 에비뉴엘 월드타워점의 아레나 광장을 마법 같은 공간으로 변신시켰다. 

↑까르띠에 메종 청담.

↑압구정 갤러리아백화점 명품관 이스트 앞에 위치한 까르띠에의 트리 장식.

까르띠에는 플래그십 스토어에서만 만날 수 있던 크리스마스 외관 장식을 이례적으로 백화점 건물에 적용했다. 갤러리아 백화점 명품관의 이스트 건물을 마치 선물처럼 커다란 리본으로 포장하듯 감싸고, 여기에 아이코닉한 주얼 상자들을 함께 장식한 것이다. 이곳에서 압구정로를 따라 동쪽으로 이어지는 청담 거리에 위치한 까르띠에의 메종 역시 선물 박스 콘셉트로 꾸며놓았는데, 판다 조형물이 우아하게 어우러져 신비로운 느낌을 자아낸다. 

↑잠실 롯데 에비뉴엘 월드타워점의 아레나 광장에 위치한 불가리 크리스마스 트리 장식.

↑크리스마스 시즌 기념 불가리 이벤트.

불가리는 잠실 롯데 에비뉴엘 월드타워점의 아레나 광장에 상징적인 포털(Portal) 조형물과 아름다운 크리스마스 트리 6그루를 세웠다. 이와 함께 연말 분위기를 고조시켜줄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불가리의 아이코닉 주얼리 모티프로 제작한 오너먼트 카드에 새해 소망을 적어 트리를 장식하면 추후 추첨을 통해 커플링을 비롯한 선물을 증정할 예정이다. 불가리 이벤트는 11월 1일부터 12월 25일까지 참여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