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INT RED

남성적인 블랙 컬러에 레드 포인트를 더했다. 강인한 남성을 위한 타임피스.

↑몽블랑 타임워커 크로노그래프 1000 리미티드 에디션 18

MONTBLANC
타임워커 크로노그래프 1000 리미티드 에디션 18

미네르바 매뉴팩처의 탁월한 기술력과 모터 스포츠 정신을 결합한 몽블랑 ‘타임워커’ 컬렉션 중 18점 한정 제작된 이 시계는 직경 46.4mm의 티타늄 케이스에 1000분의 1초까지 측정할 수 있는 매뉴얼 와인딩 무브먼트 칼리버 MB M66.26을 탑재했다. 무브먼트는 시간 표시와 크로노그래프를 담당하는 2개의 독자적인 밸런스 휠로 구동된다. 12시 방향의 푸셔를 누르면 다이얼 상단의 대시보드 카운터를 닮은 인디케이터로 1000분의 1초를, 중앙 초침으로 100분의 1초를, 6시 방향의 2개 서브 다이얼로 각각 60초와 15분을 측정할 수 있고, 3시 방향에서 45분 크로노그래프 파워 리저브를 확인할 수 있다. 

↑태그호이어 까레라 칼리버 호이어 01 45mm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스페셜 에디션

TAG HEUER
까레라 칼리버 호이어 01 45mm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스페셜 에디션

태그호이어가 영국의 프로 축구 클럽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FC와의 공식 파트너십을 기념하며 출시한 스페셜 에디션으로,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를 상징하는 레드 컬러가 시계 곳곳에 적용됐다. 직경 45mm의 스테인리스 스틸 케이스 표면에 매트한 느낌의 블랙 PVD를 코팅 처리했고, 타키미터 스케일이 새겨진 블랙 세라믹 베젤을 매치해 남성적인 이미지를 선사한다. 스켈레톤 처리한 다이얼의 9시 방향과 투명한 사파이어 크리스털 백 케이스에는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붉은 악마 엠블럼을 장식해 상징성을 더했다. 1000점 한정 제작. 

↑로저드뷔 엑스칼리버 45 에센셜

ROGER DUBUIS
엑스칼리버 45 에센셜

로저드뷔의 대표적인 ‘엑스칼리버’ 컬렉션에 새롭게 추가된 이 시계는 블랙 갈바닉 선버스트 다이얼 위에 사선으로 퍼져나가는 아이코닉한 로마 숫자 인덱스와 화이트 골드 소재의 날렵한 핸즈에 화이트와 레드 컬러의 포인트를 적용해 강렬한 스타일을 완성했다. 직경 45mm의 케이스는 블랙 DLC 코팅 처리한 티타늄 소재로 제작했으며, 48시간 파워 리저브를 제공하는 오토매틱 무브먼트 칼리버 RD 830을 장착했다. 사파이어 크리스털 백 케이스를 통해 로저드뷔의 로고를 새긴 골드 소재의 로터가 움직이는 모습을 감상할 수 있다. 

↑크로노스위스 시리우스 플라잉 그랜드 레귤레이터 스켈레톤

CHRONOSWISS
시리우스 플라잉 그랜드 레귤레이터 스켈레톤

크로노스위스의 상징적인 레귤레이터 디자인이 돋보이는 ‘시리우스 플라잉 레귤레이터’의 스켈레톤 버전으로, 체리 레드 컬러를 바니싱 처리한 12시 방향의 대형 오프 센터 링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다이얼의 가장자리와 중앙의 챕터 링, 스몰 세컨즈를 표시하는 6시 방향의 챕터 링에 블랙 갈바닉 컬러를 적용해 시각적인 조화를 이뤘으며, 40시간 파워 리저브를 보장하는 매뉴얼 와인딩 무브먼트인 칼리버 C. 677S를 시계 전면에서 감상할 수 있다. 코인 에지 베젤, 양쪽으로 길게 뻗은 러그 형태, 어니언 크라운 등 크로노스위스 시계 특유의 디테일은 그대로 유지했다. 30점 한정 출시.





RECOMMEND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