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PPY NEW YEAR, HAPPY NEW TIME

한 해를 마무리하고 시작하는 기쁨의 순간, 스타들은 반짝이는 시계, 주얼리와 함께했다.


조진웅 - 위블로
배우 조진웅이 2016 아시아 아티스트 어워즈에서 대상의 영광을 안을 때 함께한 시계는 위블로 클래식퓨전 티타늄 블랙 워치다.


소녀시대 윤아 - 부쉐론
가수 소녀시대 멤버 윤아가 부쉐론 콰트로 그로그랭 & 클루 드 파리 컬렉션 론칭 행사에서 부쉐론의 뱅글과 반지를 착용해 우아한 이미지를 자아냈다. 


이상윤 - 불가리
제37회 청룡 영화상 레드카펫 행사에 참석한 배우 이상윤은 불가리의 불가리 불가리 솔로 템포와 커프스 링크를 착용했다.

에디 레드메인 - 오메가
배우 에디 레드메인이 자신의 영화 <신비한 동물사전>의 개봉 축하 행사에서 오메가 글로브마스터를 착용했다.


라이언 레이놀즈 - 피아제
영화 <그린 랜턴>, <데드풀> 등으로 인기를 얻은 영화배우 라이언 레이놀즈가 헐리우드 명예의 거리에 입성했다. 피아제의 엠버서더로 활동 중인 그는 피아제 알티플라노 워치를 착용한 채 헐리우드의 스타 명패를 받았다.


마리옹 코티아르 - 쇼파드
영화배우 마리옹 코티아르가 런던에서 열린 자신의 영화 <얼라이드> 프리미어 시사회에서 쇼파드 오뜨 조알러리 컬렉션 귀고리를 착용했다.


모니카 벨루치 - 까르띠에
까르띠에의 새로운 하이 주얼리 컬렉션인 까르띠에 마지씨앙 등을 선보이는 도쿄 이벤트에 배우 모니카 벨루치가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사이먼 베이커 - 론진
론진의 앰버서더인 영화배우 사이먼 베이커가 경마 대회 2016 재팬 컵에서 착용한 시계는 론진의 마스터 컬렉션이다.




RECOMMEND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