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OGER DUBUIS EXCALIBUR SPIDER TOURBILLION : 메이저리거 추신수를 위한 스폐셜 에디션

로저드뷔와 추신수 선수가 다시 한번 돈독한 인연을 과시했다. 지난해 추신수를 브랜드의 엠버서더로 임명한 로저드뷔는 올해 그를 위한 특별한 시계 ‘엑스칼리버 스파이더 투르비용 추신수 에디션’을 제작했고, 이를 최초로 서울에서 공개했다.



로저드뷔는 지난 11월 23일, 텍사스 레인저스의 추신수 선수에게 헌정하는 특별한 워치를 발표했다. 이를 위해 로저드뷔는 행사장을 3D 스크린과 음향 효과를 이용해 야구장으로 탈바꿈시켰고, CEO 장 마크 폰트로이가 한국을 직접 방문해 자리를 빛냈다. 지난 해에 이어 추신수 선수와 다시 조우한 장 마크 폰트로이는 ‘엑스칼리버 스파이더 투르비용 추신수 에디션’을 공개한 후 직접 추신수에게 시계를 전달했다.





브랜드 슬로건을 ‘특별하다면 대범해져라(Dare to be Rare)’로 정한 로저드뷔는 경기마다 대범한 플레이를 보여준 추신수를 위한 시계로 브랜드의 가장 상징적인 ‘엑스칼리버 스파이더’ 컬렉션을 택했다. 스켈레톤 처리한 구조적인 다이얼이 특징인 이 워치는 플라잉 투르비용을 탑재한 자사 무브먼트 칼리버 RD505SQ로 완성됐다. 로저드뷔는 여기에 추신수 선수가 속한 텍사스 레인저스 팀의 상징적인 색상인 레드와 블루를 내부 베젤링과 플랜지, 스트랩 등에 적용해 스포티한 느낌을 강조했다. 직경 45mm 블랙 DLC 티타늄 소재의 케이스 두께는 13.75mm, 레드 팁으로 장식한 시, 분 핸즈와 7시 30분 위치의 스켈레톤 플라잉 투르비용이 강렬한 인상을 전한다. 청량한 블루 컬러 러버 스트랩 위에는 레드 스티치를 장식했고, 60시간 파워 리저브와 50m 방수 기능을 지녔다. 로저드뷔의 대부분의 제품과 마찬가지로 이 시계 역시 스위스 보증 마크인 제네바 실(Geneva Seal) 인증을 받았다. 전 세계 단 28점 한정 판매하는 이 시계는 1부터 28까지 넘버링이 되어있다. 추신수 선수는 그의 등번호인 17번 에디션을 갖게 된다.




이번 추신수 에디션은 로저드뷔 역사상 최초로 개인을 위한 헌정 제품을 개발, 출시한 것으로 더욱 뜻 깊다. 장 마크 폰트로이는 추신수 선수의 손목에 직접 이 시계를 채워주고, “추신수 선수와 로저드뷔의 브랜드 철학인 희소성, 대담성, 장인정신을 공유할 수 있어 기쁘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이에 추신수 역시 “세계적인 워치 브랜드에 내 이름이 붙은 에디션이 출시된 것은 매우 영광스러운 일이다”라고 전했다.


로저드뷔는 엑스칼리버 스파이더 투르비용 추신수 에디션과 함께 이번 행사를 통해 2017년 SIHH에서 발표 예정인 신제품 3점을 미리 공개하기도 했다. 통합된 매뉴팩처에서 헤어 스프링을 포함한 시계의 모든 구성요소를 자체 제작하는 로저드뷔는 세계 최고 수준의 워치메이킹 기술력을 자랑한다. 스켈레톤과 투르비용 무브먼트의 선두 브랜드로 한 모델 당 200개 이상 생산하지 않는 희소성 높은 시계로도 유명하다.





RECOMMEND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