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NTBLANC 4810 CHRONOGRAPH AUTOMATIC : 대서양 횡단 역사의 황금시대를 기념하는 컬렉션

몽블랑은 올해 창립 110주년을 맞아 베스트셀러 라인인 4810 컬렉션을 새로운 모델로 선보였다. 몽블랑 워치메이킹의 전통과 디자인 코드를 충실하게 계승한 4810 컬렉션을 새롭게 재해석한 고성능 타임피스 몽블랑 4810 크로노그래프 오토매틱을 소개한다.

20세기 초반은 혁신적인 과학 기술의 발달로 대서양을 횡단하는 상인과 여행자가 증가하며 국제 무역과 문화 교류의 새로운 지평이 열린 시기다. 획기적인 발명품과 해양 증기 기관의 등장, 첨단 항해 도구의 개발에 힘입어 항해 문화가 비약적으로 발전했으며 정기 여객선들은 대서양을 가장 빠르게 횡단한 여객선에 수여되는 권위 있는 블루 리밴드(Blue Riband)상을 차지하기 위해 치열한 경쟁을 펼쳤다. 블루 리밴드상은 독보적인 위상과 위대한 성취를 의미하는 명예로운 상징이 되었다. 이러한 블루 리밴드의 정신을 담아 궁극의 성능과 파인 워치메이킹의 정수를 구현한 몽블랑의 새로운 4810 컬렉션이 탄생했다. 몽블랑에게 숫자 ‘4810’은 유럽 최고의 산인 몽블랑 정상의 높이이자 메종에게 중요한 상징이기도 하다.

↑몽블랑 4810 크로노그래프 오토매틱.

올해 메종 창립 110주년과 창립 당시의 혁신적인 시대를 기념해 출시한 새로운 4810 컬렉션은 몽블랑 엑소투르비옹 슬림, 몽블랑 4810 데이-데이트, 몽블랑 4810 크로노그래프 오토매틱 등으로 구성된다. 몽블랑 매뉴팩처 자체 제작 무브먼트 칼리버를 장착한 4810 컬렉션의 모든 타임피스는 메종 특유의 우아한 디자인 코드를 담고 있다. 점진적으로 확장되는 몽블랑 스타 패턴의 기요셰 다이얼, 레드 골드로 도금된 로마 숫자와 인덱스, 더욱 큼직하고 대담해진 사이즈, 수병 매듭의 넥타이 모양을 한 스켈레톤 레가트 핸즈 등은 한눈에 몽블랑임을 알려주는 완벽에 가까운 디테일을 자랑한다. 새로운 차원의 정교함을 구현하는 4810 컬렉션은 몽블랑이 지켜가는 ‘파인 워치메이킹을 향한 끊임없는 열정의 공유’라는 철학을 최상의 기능과 품질, 미학을 겸비한 타임피스로 다시 한 번 증명하며 전 세계 시계 애호가를 매료시켰다. 
↑몽블랑 4810 크로노그래프 오토매틱 블랙 다이얼.

몽블랑의 시대를 초월한 우아함과 뛰어난 기능은 새로운 4810 크로노그래프 오토매틱 타임피스에서도 고스란히 드러난다. 새로운 크로노그래프는 대담한 사이즈의 직경 43mm 스테인리스 스틸 케이스에 몽블랑 타임피스의 특징적인 디자인 코드를 완벽하게 조화시킨다. 몽블랑의 셀프와인딩 칼리버 25.07로 구동되며 46시간의 파워 리저브를 제공하는 새로운 크로노그래프는 두 개의 푸셔로 작동된다. 

몽블랑 4810 컬렉션의 모든 타임피스와 마찬가지로 이 모델 역시 새로운 크로노그래프와 50m 방수 기능을 탑재했으며 기능은 한층 더 개선되었다. 몽블랑 4810 크로노그래프 오토매틱이 선보이는 완벽에 가까운 디테일은 4810 컬렉션이 구현하고자 하는 최고의 파인 워치메이킹과 최상의 품질, 1906년부터 이어진 메종의 개척 정신을 다시 한 번 확인시켜준다. 




RECOMMEND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