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닥터 스트레인지>의 손목시계 : 예거 르쿨트르 마스터 울트라 씬 퍼페추얼 캘린더

마블 스튜디오의 최신작 <닥터 스트레인지>가 개봉 첫 주말 박스 오피스 1위를 차지하며 흥행의 시작을 알렸다. 배우 베네딕트 컴버배치가 분한 주인공 닥터 스트레인지의 손목시계가 화제를 모으고 있다.




스콧 데릭슨 감독의 영화 <닥터 스트레인지>는 기존 히어로물에서 한차원 진화된 화려한 영상과 새로운 캐릭터로 영화 팬들의 호평을 받고 있다. 마블의 첫 번째 마법사 캐릭터인 닥터 스트레인지는 마법의 힘으로부터 지구를 지키는 인물로 뛰어난 실력을 갖춘 신경외과 전문의이자 슈퍼카를 타고 명품시계를 즐겨 착용하는 상류층으로 그려진다. '시간'의 의미를 함축적으로 담고 있는 중요한 오브제인 닥터 스트레인지의 손목시계는 영화 속에서 여러 번 등장한다. 이 시계는 예거 르쿨트르의 울트라 씬 기술력을 잘 보여주는 '마스터 울트라 씬 퍼페추얼 캘린더'다.


예거 르쿨트르의 마스터 울트라 씬 퍼페추얼 캘린더는 두께 9.2mm에 불과한 슬림한 케이스에 고도의 정밀성을 갖춘 울트라 씬 무브먼트를 탑재했다. 균형 잡힌 다이얼 디자인과 뛰어난 가독성을 자랑하는 이 워치는 문페이즈는 물론 2100년까지 추가적인 세팅이 필요하지 않은 퍼페추얼 캘린더 기능을 갖췄다.







RECOMMEND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