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HAT ARE SPECIAL MOMENTS

이달 특별한 순간에 스타를 돋보이게 한 주얼리와 시계.

박형식, 이시영 - 피아제
가수 겸 배우 박형식과 배우 이시영이 서울에서 열린 피아제 폴로 S 론칭 파티에 참여했다. 이날 박형식이 착용한 시계는 블루 다이얼의 피아제 폴로 S 워치다. 이시영은 피아제 라임라이트 갈라 밀라니즈 화이트 골드 모델과 18K 화이트 골드 포제션 뱅글, 이어링, 122개의 브릴리언트 컷 다이아몬드가 파베 세팅된 포제션 링을 매치해 아름다운 자태를 뽐냈다.

에릭 - 예거 르쿨트르
tvN 드라마 <또 오해영>으로 tvN 어워즈에 참석한 가수 겸 배우 에릭은 이날 예거 르쿨트르의 마스터 캘린더 운석 다이얼 버전을 착용했다.

조진웅 - 로저 드뷔
배우 조진웅은 tvN 시상식에서 로저드뷔 엑스칼리버 크로노그래프와 함께했다. 그는 이날 tvN 드라마 <시그널>로 대상의 영광을 얻었다.

BMC 레이싱 팀 - 태그 호이어

카타르 도하에서 열린 UCI 로드 월드 챔피언십 2016의 프레스 컨퍼런스에서 BMC 레이싱 팀이 착용한 시계는 태그호이어 커넥티드 워치다. 태그호이어는 2017년 1월 1일부터 BMC 팀의 공식 타임키퍼로 활동할 예정이다. 


소피 마르소 - 부쉐론

영화배우 소피 마르소는 제3회 실크로드 국제 영화제에서 부쉐론의 데릴라 네크리스와 브레이슬릿, 콰트로 컬렉션의 링, 쎄뻥 보헴 옐로우 골드 스터드 이어링을 착용해 우아하고 화려한 모습을 강조했다.


니콜 키드먼 - 오메가

영화배우 니콜 키드먼은 베이징의 오메가 플래그십 스토어 ‘오리엔탈 플라자 오메가 부티크’를 방문하며 컨스텔레이션 스몰 세컨즈를 착용했다. 그녀는 오랜 기간 오메가의 홍보 대사로 활발히 활동 중이다.


제시 팔머 - 위블로

위블로가 뉴욕 자이언츠의 공식 타임키퍼로 채택되었다. 파트너십을 축하하는 기념행사에 참석한 뉴욕 자이언츠 소속 선수 제시 팔머는 위블로 클래식퓨전 에어로퓨전을 착용했다.


판빙빙 - 까르띠에

산세바스티안 국제 영화제에서 배우 판빙빙은 까르띠에의 새로운 여성 워치 컬렉션인 입노즈 워치와 팬더 드 까르띠에 반지, 까르띠에 나뛰렐망 이어링 등으로 그녀의 아름다움을 배가시켰다.


피에르 니네이 - 몽블랑

프랑스 배우 피에르 니네이는 독일 베를린에서 열린 자신의 영화 <프란츠> 상영회에서 몽블랑 헤리티지 스피릿 오르비스 테라룸을 착용했다. 그는 이번 상영회를 비롯해 취리히 필름 페스티벌과 산세바스티안 국제 영화제에서도 이 워치를 착용한 바 있다.


제라드 버틀러 - 불가리

영화배우 제라드 버틀러가 제73회 애뉴얼 골든 글러브 시상식에서 착용한 시계는 불가리 옥토 솔로템포 워치다. 8각 형태에 원형 베젤을 장착한 옥토 고유의 케이스가 멋스럽다.


카렌 카차노프 - 라도

테니스 선수 카렌 카차노프가 ATP 월드 투어에서 생애 첫 우승을 차지했다. 그는 라도 하이퍼크롬 코트 컬렉션 중 그린 컬러를 착용해 눈길을 끌었다.


케이트 블란쳇 - IWC
런던에서 열린 BFI 필름 페스티벌의 IWC 갈라 디너에 참석한 영화배우 케이트 블란쳇은 IWC 포르토피노 오토매틱 3를 착용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베젤과 다이얼에 다이아몬드가 세팅된 워치로 그녀의 우아함을 강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