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 잭맨과 함께한 몽블랑의 새로운 캠페인, 현대의 개척자

몽블랑이 브랜드 홍보대사인 배우 휴 잭맨을 주인공으로 한 캠페인 '현대의 개척자(Meet The Modern Trail blazers)'를 새롭게 선보였다.


몽블랑이 브랜드 홍보대사인 배우 휴 잭맨을 주인공으로 한 캠페인 '현대의 개척자 (Meet The Modern Trail blazers)'를 새롭게 선보였다. 지면과 온라인으로 선보이는 이번 광고에서 휴 잭맨은 비행장을 배경으로 헬리콥터 옆에 서있는 현대의 모험가로 그려진다. 가장 좋아하는 몽블랑 시계를 차고 어깨에는 나이트 플라이트 여행용 가방을 메고 막 여행을 떠나려는 순간을 그려 냈다.


몽블랑의 CEO 제롬 랑베르(Jérôme Lambert)는휴 잭맨은 세계 각지를 여행할 뿐만 아니라, 삶의 탐험가이고 남들과 다른 방식으로 행동합니다. 세련되고 혁신적인 럭셔리 제품으로 끊임없이 시장을 개척하려는 몽블랑의 열정과 완벽하게 어울리죠"라고 말했다. 이번 캠페인은 뛰어난 기술과 감각적인 이미지, 탐험 정신으로 널리 알려진 미카엘 얀손(Mikael Jansson)이 감독을 맡았다. 몽블랑이 휴 잭맨을 주인공으로 한 두 번째 캠페인인 '현대의 개척자'는 휴 잭맨과 몽블랑이 공유하는 개척 정신과 완벽함을 위한 열정을 고스란히 담았다.


이번 캠페인에는 '몽블랑 헤레티지 스피릿 문페이즈', '몽블랑 헤리티지 크로노메트리 엑소투르비용 미닛 크로노그래프', '몽블랑 헤리티지 크로노메트리 퀀템 컴플리트 바스코 다 가마 스페셜 에디션' 세 모델의 시계가 등장한다.





휴 잭맨이 착용한 '몽블랑 헤레티지 스피릿 문페이즈'







RECOMMENDED